1월 인증을 해외에서 급하게 작성했는데, 다시 작성해서 올립니다!!!^^
봄 시즌을 대비해서 일본에 가서 새로 나온 상품이나, 소싱할만한 상품등을 이틀동안 둘러보고, 이번에는 가족도 같이 가서 하루는 일본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저는 현재 그로스 상품의 80프로는 해외상품으로 저만의 허들을 만들려고 열심히 노력중에 있습니다...^^비록 매출은 엄청 나지는 않지만 해외상품이다보니 그로스에 판매자들도 별로 없고, 경쟁도 없고, 마진도 괜찮다보니 제 관심과 노력의 비중은 해외상품소싱과 판매로 하고 있습니다. 해외 소싱을 해보니 장단점은 명확합니다. 장점은 마진과 판매자가 별로 없다는 것과, 단점은 국내처럼 원활한 재고수급이 어렵다는 점이 있습니다. 저만의 방법과 노력으로 해결하려고하나 쉽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25년에는 새로운 방법과 아이템확장을 통해 변화를 해보려고합니다....^^기존에 하던 브랜드와 아이템군에만 집착하지않고, 다른 카테고리와 아이템들도 소싱해서 경험을 해보려고합니다.... 남들이 아무리 어떤 상품이 잘팔리더라 좋더라 괜찮더라 하더라도 내가 직접 팔아보고 경험해보지 않으면 알수없듯이 직접 경험하고 실패도 해봐야 더 발전한다고 생각합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아니겠습니까...ㅋㅋㅋ(너무 실패만 해서 큰일입니다)
이번달 1월 매출은 18,452,000원입니다. 그로스 매출은 1300만원정도이고, 나머지는 윙으로 540여만원정도 매출이 나왔습니다.
25년 1월에 첫 변화와 시도를 해본것은 베트남에서 물건을 수입해서, 윙으로 판매해보았습니다. 상품군은 커피, 간식류, 망고젤리등 여러가지 상품군들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잘 팔리는 것과 잘 안팔리는 것을 확인하게 해준 1월 이였습니다. 2월에는 잘팔리는 상품위주로 수입해서 팔아보려고 합니다. 쿠팡뿐만 아니라 다른 마켓에서도 팔아보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2월 목표는 윙으로 물량을 최대한 많이 보내서 계약택배 건당 단가를 내리는 것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택배비를 줄이는게 목표입니다!!!
1월에도 제 스승님인 서대표님의 도움도 많이 받았고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대표님이 추천해준 비즈니스PT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한달 반동안 구독자가 2명이여서 때려칠가 했는데, 갑자기 쌩뚱맞게 알고리즘이 타서 구독자 60명^^올 연말에는 수익화하는 것을 목표로 스텝바이스텝으로 천천히 해보려고합니다. 항상 도움주시고 여러 정보주시는 서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월에도 새로운 정보와 소식으로 인증글 남기도록 할게요!!^^